synERP (ERP :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)
자체 개발한 synERP시스템은 기업내의 생산, 물류, 재무, 회계, 영업 및 구매, 재고 등의 기간업무 프로세스들을 통합적으로 연계 관리하고, 주위에서 발생하는 정보를 공유해서 새로운 정보의 생성 및 빠른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Web기반 기업통합정보시스템. (장소와 시간 상관 없이 사용 가능)
-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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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물류관리, 재무관리가 상호유기적으로 적용
- 개별 모듈로 구성되어 단계별 적용이 용이
- 고객의 요구에 따른 수정이 용이
-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조작이 용이
- 지속적인 기능 향상(VERSION UP)
- 단기간 내 시스템구축이 가능
- 최소의 비용으로 표준시스템 도입
- 사용자 등급에 따른 권한부여로 완벽한 보안기능
- 도입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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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최적의 생산 스케줄에 의해 자동 재발주, 최저의 원가에 의한 생산 등 최대의 생산성 실현
- 재고의 최소화 도모 및 물류의 흐름의 파악
- 업무가 통합되어 의사결정권자에게 종합정보 제공
- 정보의 정확성 및 즉시성 확보
ERP 구성
경영자정보(EIS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