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ynSCM (협업거래 시스템)
synSCM(Supply Chain Management)은 Web 브라우저를 통해 모든 구매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하여 기업의 부품구매, 제조, 판매까지의 모든 일정을 수립하고 고객의 수요계획 및 물류현황을 체계적으로 정리, 제품의 흐름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.
- 특징
-
- 구매정보, 수요예측 정보, 생산계획 정보 제공 기능
- 납입지시 및 납입 현황 정보 제공 기능
- 납품서/거래명세서/세금계산서 출력 기능
- 수입 검사 실적 정보 제공 기능
- 공급 실적 및 유무상 사급 자재 정보 제공 기능
- 부적합 보고서 정보 및 견적정보 제공 기능
- 도입효과
-
- 안정적 부품 공급 및 결품 방지
- 발주 신뢰도 향상 및 결산 시간 획기적인 단축
- 협력업체 경영정보로 활용
- 협력업체 계획 생산에 의한 원가절감
- 정보 송수신에 따른 통신비 절감
- 문서 및 FAX 송수신 시간 및 인력 절감